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가 신작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EOS RED)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에오스 레드는 전세계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MMORPG ‘에오스’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 정통 MMORPG이며, 지난 4월 30일에 게임명을 확정하고 공식 브랜드를 공개한 바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GM 뉴스 게시판을 운영해 에오스 레드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식 커뮤니티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2013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음악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에오스 음원을 활용한 OST 영상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에오스 레드의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통해 유저분들과 소통의 창구가 마련돼 기쁘다”며 “유저분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질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