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국내 컴백하는 카라의 새 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30일 오전 10시를 기해 엠넷, 멜론, 소리바다 등 각 음원사이트와 카라 공식 유투브채널을 통해 선보여진 이번 티저는 오는 9월 5일과 6일 각각 활동곡이될 정규 3집앨범의 타이틀곡 ‘스텝(STEP)’ 음원 공개와 음반 발매로 10개월 만에 국내 복귀를 앞두고 있는 카라에 대한 기대를 갖게하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을 접한 카라 일부 팬들은 이 티저가 이번 앨범 뮤직비디오의 내용인지 아닌지에 대해 갑론을박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카라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새 앨범은 국내 활동 기간 동안 유투브와 제휴해 가수와 팬이 하나의 동영상 채널을 통해 쌍방향 소통할 수 있는 ‘카라 채널’ 프로젝트가 국내 최초로 시도될 예정이다”며 “이 채널에서는 생방송 3회(9월7일부터 주 1회) 진행외에도 멤버들이 촬영한 각종 셀카 및 활동 준비 과정을 담은 영상 등이 공개된다. 또 음원 공개, 쇼케이스, 첫 방 등 활동의 주요 순간들과 멤버들의 모습도 함께 전달되는 만큼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지난 25일 새 앨범 한정판 판매에 들어간 카라는 음원 발표 후 추석이 지난 내달 내달 14일 쇼케이스를 갖고 이후 본격 방송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한편 카라의 새 앨범 타이틀곡 ‘스텝’은 한재호, 김승수 콤비 스윗튠의 곡으로 록 앤 일렉트로니카(Rock&Electronica)가 절묘하게 접목된 강력하고 세련된 신스 팝 넘버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