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판을 공개했다.
체험판은 국내 이용자들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핵심 콘텐츠인 ‘타임어택 챌린지’를 통해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자 준비됐다.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획득과 편성, 성장 등의 절차 없이 총 40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10개 팀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체험판 공개와 함께 ▲체험 플레이 선물 나락 떨구기 ▲타임어택 최강자전 등을 진행해 갤럭시 S10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판 공개와 함께 진행되는 두 가지 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인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출시에 앞서, 4월 28일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국내 팬들을 초청하는 사전 이벤트도 개최한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사전 등록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게는 한정 캐릭터와 게임 아이템,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