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장덕천 부천시장, 재활용 선별장 신축 공사현장 방문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19-04-22 10:33 KRD7
#장덕천시장 #부천시 #재활용 #선별장 #신축공사현장
NSP통신-대장동 자원순환센터에 위치한 재활용 선별장 신축 공사현장에서 장덕천 부천시장이 안전사항과 미세먼지 발생 저감 등을 점검하고 있다. (부천시)
대장동 자원순환센터에 위치한 재활용 선별장 신축 공사현장에서 장덕천 부천시장이 안전사항과 미세먼지 발생 저감 등을 점검하고 있다. (부천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장덕천 부천시장은 대장동 자원순환센터에 위치한 재활용 선별장 신축 공사현장을 방문해 안전사항과 미세먼지 발생 저감 등을 점검했다.

지난 2000년 준공된 기존 재활용선별장은 노후화와 처리용량 부족으로 재활용 업체 및 시민들로부터 용량증대 요구가 있어 왔다.

장덕천 시장은 “최근 화재 등 안전 관련 사건사고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으니 작업 중 안전과 미세먼지 저감을 최우선으로 작업하길 당부하며 신축된 재활용 선별장이 부천시의 자원재활용 증대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어서 자원순환센터에 근무하는 운영업체 근로자 등과 구내식당에서 오찬을 함께 하며 건의사항을 들었다.

장 시장은 “시민이 살기 좋은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부천시가 신축하고 있는 재활용선별장은 2020년 완공으로 하루 70톤의 재활용품을 선별할 예정이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