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을지대 평생교육원, 테이핑건강관리사 2급 자격증 취득과정 수강생 모집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9-04-19 11:26 KRD7
#테이핑건강관리사 #을지대 #자격증취득 #수강생모집 #이론과실습

일반인 대상 내달 4일부터 6월 1일까지 30시간 이른과 실습교육 진행

NSP통신-을지대 평생교육원. (을지대)
을지대 평생교육원. (을지대)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평생교육원이 일반인 대상으로 근육의 긴장을 이완시키고 변형된 근육의 기능을 회복 완화시켜주는 전문자격자를 양성하기위해 테이핑건강관리사 2급 자격증 취득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교육은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뉴밀레니엄센터에서 5월 4일부터 6월 1일까지(매주 토요일) 총 5회에 걸쳐 30시간 동안 이론 및 실습교육이 진행된다.

한국지역사회건강관리협회 김용권 강사(前 인하대 교수)가 ▲운동조절 테이핑의 개요 ▲인체구조학적 접촉 테이핑 ▲상지의 분석별 운동조절 테이핑 ▲체간의 분석별 운동조절 테이핑 ▲하지의 분석별 운동조절 테이핑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특전으로 80% 이상 출결 시 교육이수가 인정돼 테이핑건강관리사 2급 민간자격증(한국지역사회건강관리협회장)과 테이핑물리치료사 자격증(대한테이핑물리치료학회장) 취득이 가능하다.

자격증 취득 후에는 체형(재활)운동관리센터, 스포츠센터, 휘트니스센터, 장애시설, 각종 복지시설, 문화센터 등의 운동지도 강사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안창식 평생교육원장은 “이번과정으로 개인 스스로 약화된 근력을 회복하는 방법을 배워 활용하거나, 자격증 취득을 통해 직업을 구하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상담 및 기타 문의는 평생교육원으로 하면 된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