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매화’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4-17 18:46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모바일 #매화

가문 콘텐츠 확장을 위한 기술 수련 통합, 휘장, 영광의 길 11단계 추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11번째 클래스 ‘매화’를 업데이트를 하고 인기몰이에 나선다.

매화는 원작 ‘검은사막’에서도 인기를 끈 클래스로, 검은사막 모바일의 무사처럼 동양의 무술을 다룬다. 검술과 궁술을 사용하며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 모두 가능한 클래스다.

이용자들은 아름다운 매화가 흩날리는 듯한 공격 및 절도 있는 기술을 구사할 수 있다. 타 클래스의 잡기 공격을 무력화 할 수 있는 스킬도 가지고 있어 PvP(이용자간 전투)에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G03-9894841702

가문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기술 수련을 가문 통합으로 개선했으며 새로운 가문 전투력을 높이는 아이템인 휘장도 추가됐다.

더불어 영광의 길이 베타서비스를 종료하고 정식 오픈한다. 캐릭터 배치 대기 시간과 신규 가문기술이 추가돼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높은 전투력의 이용자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최상위 단계인 11균열을 추가했다. 균열 단계가 높을수록 이용자들은 더 좋은 보상을 받는다.

신규클래스 매화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펄어비스 조용민 PD는 “‘매화’는 본래의 기술과 무기를 이어가며 설화로 진화하는 계승 클래스다”라며 “검객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켜줄 매화와 설화 클래스로 더욱 흥미진진해진 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겨달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