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수원시, 환경관리원 25명 공개 채용

NSP통신, 남승진 기자, 2019-04-15 14:04 KRD7
#수원시 #환경 #폐기물 #청소 #채용

생활폐기물 수집·운반과 가로청소 업무···서류·체력·면접 평가

NSP통신-수원시청 전경. (NSP통신 DB)
수원시청 전경. (NSP통신 DB)

(경기=NSP통신) 남승진 기자 = 경기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생활폐기물 수집·운반과 가로청소 업무를 하는 환경관리원 25명을 공개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성별과 관계없이 공고일(4월 12일) 기준 수원시에 주민등록이 된 만 18세 이상~60세 미만 시민이다. 남자는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만 응시할 수 있다. 오는 24~26일 원서 접수할 수 있다.

채용은 공개경쟁으로 서류심사·체력평가·면접심사 등으로 진행된다. 체력평가는 악력·배근력 테스트, 손수레 끌기 등이다.

G03-9894841702

최종 면접으로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과 청소업무에 대한 이해도 등을 종합 평가해 합격자를 선정하고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 고득점자순으로 올해 말까지 순차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응시원서,이력서,자기소개서,주민등록초본 등 구비서류를 갖춰 수원시청 접견실로 방문 제출해야 한다. 대리제출·우편제출은 안 된다.

환경관리원 공개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수원소식→구인·구직’에서 ‘환경관리원’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수원시 청소자원과 관계자는 “환경관리원 신규 채용이 완료되면 청소관리가 부족했던 지역의 가로환경이 개선될 것”이라며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 절차를 거쳐 우수한 환경관리원을 선발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남승진 기자 nampromoti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