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5주년을 맞아 총 5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출시 5주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지난 2014년 4월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며 세계적인 모바일 RPG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에 컴투스가 준비한 이벤트는 오는 5월 19일까지 총 5주에 걸쳐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게임을 즐기고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첫 번째로 진행되는 스킬 레벨업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획득한 포인트로 아이템을 선물 받고, 자신이 쌓은 일정 포인트를 활용해 태생 4성 몬스터 스킬을 최대 5회까지 레벨업해 볼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프리미엄팩을 구매하면 구매 횟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동안 플레이를 통해 특정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영웅던전 리턴즈가 실시돼 불속성 암살자, 어둠속성 운디네 등 각 속성별 5마리의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오는 22부터 5주년 특별 출석부가 적용돼 해당 기간에 접속하면 더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추가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를 5주년을 맞아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