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기평택항만公, ‘평택항홍보관·항만안내선’ 홍보부스 운영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4-08 18:44 KRD7
#경기평택항만공사 #평택항홍보관 #평택항만안내선 #평택항개발 #김재승

김재승 경기평택항만공사 사업개발본부장 “평택항홍보관과 항만안내선 널리 알리겠다”

NSP통신-6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9 빅버드 그라운드 마켓 행사장에 마련된 경기평택항만공사 홍보부스에서 아이들이 평택항 판퍼즐을 맞추고 있다. (경기평택항만공사)
6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9 빅버드 그라운드 마켓 행사장에 마련된 경기평택항만공사 홍보부스에서 아이들이 평택항 판퍼즐을 맞추고 있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경기평택항만공사는 6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중앙광장 및 스포츠센터 앞 도로에서 2019 빅버드 그라운드 마켓 행사에 참여해 평택항홍보관과 항만안내선 홍보를 위한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홍보부스에서는 평택항홍보관, 항만안내선 운영 프로그램, 이용방법 등을 소개하고 판퍼즐을 활용한 이벤트를 실시해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시민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평택항홍보관은 지상 3층 규모로 평택항의 과거, 현재, 미래 발전계획 등 전반적인 평택항 현황을 안내를 하고 있으며 항만안내선은 80톤 선박으로 평택항 개발 현장을 체험 할 수 있다.

G03-9894841702

김재승 경기평택항만공사 사업개발본부장은 “평택항홍보관과 항만안내선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많은 분들이 방문해 활성화가 되길 바라며 향후에도 평택항홍보관, 항만안내선을 알리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평택항홍보관은 누구나 방문이 가능하며 항만안내선은 승선 5일전 까지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