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왕지혜, ‘레빗테일’ 헤어스타일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8-17 17:26 KRD2 R0
#왕지혜 #레빗테일 #보스를지켜라
NSP통신-<사진=키이스트>
fullscreen
<사진=키이스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이하 보스)를 통해 완벽녀의 경계를 허문 허당녀로 코빅한 웃음을 안방에 선사하며, 차세대 ‘로코 퀸’자리를 일찌감치 예약해 놓은 배우 왕지혜가 색다른 헤어 연출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주 ‘보스’ 방송에서 왕지혜는 페이스 라인을 따라 머리를 커트해 더 갸름하고 세련됨이 더한 보브 컷 느낌의 단발 머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쵸코 브라운 헤어 컬러의 층을 낸 단발은 시크 하면서도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을 전달, 보다 여성스럽고 지적인 왕지혜 스타일일 완성시켰다.

G03-9894841702

또 원피스나 블라우스를 활용한 여성스럽고 세련 된 패션과 어울리게 옆머리는 최대한 붙여 넘겨주고 긴 앞머리는 옆 가르마로 내려 짧은 단발머리를 하나로 묶어 단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한 층 더 살려냈다.

짧은 꽁지머리가 마치 토끼 꼬리를 닮았다고해 일명 ‘레빗 테일(Rabbit tail)’로 이름 붙여진 왕지혜의 헤어스타일은 긴 머리를 묶었을 때보다 더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줄 뿐 아니라, 턱 선과 목 선이 드러나 더욱 여성스러워 보이게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 같다”, “왕지혜씨는 캐릭터와 어울리는 이미지를 잘 선택하는 배우” 등 왕지혜 헤어스타일과 관련 호평을 게시판에 남겼다.

특히 ‘왕지혜 머리’, ‘레빗테일’ 등 연관 검색어까지 낳아 왕지혜 헤어스타일은 유행까지 선도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한편 지성-최강희-왕지혜-김재중의 4각 로맨스를 예고 중인 SBS 수목극 ‘보스를 지켜라’는 지난주 방송 4회 시청률(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기준) 16.4%로 동시간대 수목드라마 1위자리를 지켜내고 있는 KBS2 ‘공주의 남자’를 0.2%포인트차로 바짝 추격, 순위 역전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