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펍이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킹덤디펜스’의 출시일을 4월 10일로 확정하고, 하루 앞선 9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각 장수의 특징을 잘 살린 실사 풍 일러스트와 깜찍하고 친숙한 3D 그래픽은 물론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게임성에 대한 호평이 이어져 사전등록 모집자 수가 60만 명을 돌파했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디펜스를 멈출 수 없다!’라는 슬로건이 말해주듯 장비, 여포, 주유 등 80여 명의 삼국지 영웅들을 조합해 적재적소에 배치, 침략하는 적을 막아야 하는 게임이다.
이와 함께 영웅 캐릭터를 모아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의 재미 요소를 가미했으며 매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군단전, 월드보스, 흉노 토벌 콘텐츠, 경기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