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OST 공연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마비노기’ 일정을 공개하고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마비노기는 오는 5월 3일 19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2400여 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80인 대규모 오케스트라단으로 구성된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가 유저들의 추억 속에 자리잡은 마비노기 OST 16곡을 오케스트라로 재해석 해 웅장한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공연장에는 오케스트라 연주와 게임 영상이 함께 나와 게임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선율을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들과 과거의 추억을 향유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마비노기에서는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긴 시간을 유저들과 함께 추억할 수 있도록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을 비롯한 마비노기의 대표 OST를 오케스트라로 편곡한 앨범을 선보이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마비노기 티켓은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및 예술의전당 현장에서 판매하며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 내 초청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도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