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암살자·5막 시나리오 등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28 13:35 KRD7
#넷마블(251270) #블소레볼루션 #암살자 #5막시나리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신 서버 ‘신검합일’ 오픈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대작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이하 블소 레볼루션, 개발사 체리벅스)에 신규 직업 암살자, 5막 시나리오, 신규 던전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소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다.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직업 암살자는 은신 스킬과 빠른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뢰와 거미줄로 적을 교란시키는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블소 레볼루션의 새로운 여정이 시작되는 신규 시나리오 ‘5막. 사라진 아이들’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다뱀 보급기지, 부활의 제단 등 신규 던전 2종도 추가됐다. 바다뱀 보급기지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큰 기관총으로 기지를 지키는 최종 보스 포화란이, 부활의 제단은 칼날비늘을 가진 살모사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4인 던전 중 가장 높은 난이도인 만큼 ‘빛나는 영웅 장비 도안’ 등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넷마블은 신서버 신검합일을 오픈하고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적응과 성장을 돕기 위해 성장 지원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외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새로운 모험과 도전 요소가 가득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블소 레볼루션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확실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적응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많은 혜택을 준비했으니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