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겸 탤런트 김현중이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이하 ‘장키’) 일본 방영 기념 지진 피해 자선 이벤트에 참석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김현중은 지난 2일 오후 2시, 6시 30분 두 차례 도쿄 국제포럼에서 열린 ‘장키’ 이벤트에 드라마에서 연기호흡을 맞췄던 배우 정소민과 함께 자리해 1만 명의 팬들과 만남을 갖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이벤트는 티켓 예약판매 첫 날부터 예매 가능 티켓 수를 초과한 인원이 응모를 해 추첨을 통해 구매자를 선정하는 등 일본 내 김현중의 높은 인기를 일찌감치 실감케 했다.
이날 김현중은 정소민과 함께 팬들과의 토크를 통해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한껏 과시했으며, 촬영 현장에서의 생생한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또 김현중과 정소민은 ‘장키-연상퀴즈’를 직접 진행하는가 하면, 팬들이 참여하는 ‘울트라 OX퀴즈’도 함께 하는 등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김현중은 특별 무대에서 ‘고맙다’와 ‘장키’ OST 수록곡인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수록곡 ‘Kiss Kiss(키스키스)’를 열창해 큰 박수와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일본 음반 쇼케이스와 방송 인터뷰, ‘장키’ 자선 이벤트 등 짧은 방일 기간 동안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 낸 김현중은 일간지, 잡지 개별 인터뷰 등의 남은 일정을 마치고 귀국한 뒤 대만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에서 음반 프로모션 진행을 준비할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