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평택소방서, 여성 소방공무원 소통·공감 간담회 개최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3-14 14:31 KRD7
#평택소방서 #서삼기 #서현옥 #여성소방공무원 #근무환경개선
NSP통신-14일 평택소방서 서장실에서 여성 소방공무원 사기 진작을 위한 소통·공감 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평택소방서)
14일 평택소방서 서장실에서 여성 소방공무원 사기 진작을 위한 소통·공감 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평택소방서)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경기 평택소방서(서장 서삼기)는 14일 2층 서장실에서 서현옥 도의원, 서삼기 평택소방서장, 여성 소방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 소방공무원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올바른 직장문화 정착을 위한 성희롱 관련 개선 의견 ▲친목도모를 통한 친밀, 신뢰도 제고 ▲워킹맘 여직원 격려 등 일과 가정 양쪽에서 중심적 역할을 수행하는 여성 공무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삼기 서장과 서현옥 도의원은 직장 내 소수 구성원인 여성 소방직원의 고충과 건의 사항을 수렴하고 공감했으며 앞으로 근무환경 개선 등 보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G03-9894841702

서삼기 서장은 “화재·구급 등 현장 활동 후에도 육아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여성 소방공무원들에 대해 서로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힘든 근무 속에서도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직장 내 화합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격려했다.

NSP통신/NSP TV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