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선데이토즈 신작 디즈니팝, 코스튬시스템으로 IP와 퍼즐 팬들 만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11 11:02 KRD7 R0
#선데이토즈(123420) #디즈니팝 #코스튬시스템

4월 초 출시 예정 디즈니팝, IP와 퍼즐 즐기는 게임 팬들 기대 속에 사전 예약 진행 중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 행사에 이어 게임에서 선보일 코스튬 시스템을 소개했다.

이번 신작은 퍼즐 게임과 이야기를 전개하는 장르 결합형 게임으로 ‘퍼즐과 디즈니 콘텐츠를 즐기는 이들의 게임’을 표방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게임 초반부터 이용자는 미키마우스가 주인공인 ▲미키 마우스 쇼츠부터 ▲알라딘 ▲푸 등 다양한 디즈니 콘텐츠를 만나게 된다. 여기에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미키마우스를 비롯해 다수의 최신 IP들이 등장하는 이번 신작에 더해진 탄탄한 줄거리는 IP와 퍼즐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데이토즈는 디즈니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원작 IP의 상징성을 담아낸 코스튬시스템을 통해 IP 팬들과 퍼즐 게임 팬들에게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G03-9894841702

게임 개발을 맡고 있는 이정현 PD는 “디즈니팝은 디즈니 콘텐츠와 퍼즐 게임의 장점으로 IP와 퍼즐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즐길 모바일게임”이라며 “선데이토즈만의 캐주얼 게임 개발, 서비스 노하우를 선보일 신작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즈니 IP를 활용해 선데이토즈가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작 디즈니팝은 지난 달 27일 사전 예약 행사를 시작했다. 디즈니팝은 4월 초 출시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