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멕스산업, 클린보틀 등 물병 6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3-11 10:14 KRD7
#코멕스산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이 미세먼지 극복을 위한 수분 섭취를 돕는 'ㅁㅂ물병', '클린보틀' 등 물병 6종을 출시했다.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손쉬운 방법 중 하나는 물이나 차를 수시로 마셔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다. 수분을 섭취하면 체내 흡수된 미세먼지가 배출되고 건조해진 기관지 점막을 촉촉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코멕스는 언제 어디서나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신제품 'ㅁㅂ물병', '클린보틀’을 출시했다.

NSP통신-ㅁㅂ물병 (코멕스산업 제공)
ㅁㅂ물병 (코멕스산업 제공)

'ㅁㅂ물병'은 유리처럼 투명한 몸체에 가볍고 깨지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진 테이블 및 냉장고용 물병이다. 물병이라는 단어의 초성인 'ㅁ', 'ㅂ'을 디자인 요소로 사용하여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으며, 플라스틱 소재이지만 유리 제품과 같은 심미적인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한 뚜껑을 좌우로 돌려 간편하게 개폐가 가능하다. 'ㅁㅂ물병'은 원형물병 1.2L, 사각물병 1.3L로 2종으로 출시됐다.

'클린보틀’은 트라이탄 소재의 바디와 실리콘 마개로 구성되어 간편하게 분리 및 세척이 가능한 휴대용 물병이다. 클린보틀의 실리콘 마개는 따로 분리해 200℃까지 열탕소독이 가능하며, 제품명과 같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G03-9894841702

또, 실리콘 마개 사이즈가 일반적으로 쓰이는 생수병 입구와 동일해 누구나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총 4종의 클린보틀은 380ml와 450ml 2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클린보틀 380ml는 파스텔민트와 베이비핑크 컬러 실리콘 마개에 하단부가 통통하고 그립감이 좋은 귀여운 디자인이며, 클린보틀 450ml는 레드와 민트 컬러의 실리콘 마개를 적용하고 직선으로 쭉 뻗은 바디로 모던한 느낌을 제공한다.

코멕스 관계자는 “봄철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시즌을 맞아 휴대하기 편리하고 위생적인 ‘클린보틀’과 가벼운 소재로 집에서 테이블이나 냉장고에 놓고 마시기 좋은 ‘ㅁㅂ보틀’을 출시했다”며, “코멕스 물병 제품과 함께 수분 섭취에 힘써 미세먼지 극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