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에 신규 카드 5종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캡틴 마블 ▲구스 ▲닉퓨리 ▲로난 등 캡틴 마블의 4종 캐릭터 카드와 에너지 강타 효과의 ▲액션 카드를 추가했다. 캡틴 마블은 소환 및 이동 후 가까운 모든 아군과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며, 구스는 매 턴 가까운 곳에 적이 있을 경우 코스믹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닉 퓨리는 소환 후 멀리 있는 모든 아군의 공격력을 높여주며, 로난의 경우 캐릭터가 쓰러질 때마다 멀리 있는 적 한 명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스테이지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의 3단계를 추가 오픈했다. 지구에 침입하는 외계인들을 막아내는 콘셉트로, 신규 카드 캡틴 마블을 활용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