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미쓰에이, ‘굿바이 베이비’ 컴백 무대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7-25 19:12 KRD2 R0
#미쓰에이
NSP통신-▲사진 왼쪽 위 부터 시계방향으로 민-수지-지아-페이
fullscreen
▲사진 왼쪽 위 부터 시계방향으로 민-수지-지아-페이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미쓰에이(miss A)의 신곡 ‘굿바이 베이비(Good-bye Baby)’ 컴백 무대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겁게 회자되고 있다.

이는 미쓰에이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굿바이 베이비’의 활동을 알리는 컴백 무대를 지난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주말내내 공중파 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기 때문.

이들은 무대에서 화이트와 블랙의 세련된 느낌에 구멍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과 긴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지아와 페이, 귀여운 느낌에서 섹시한 여인으로 변신한 민과 수지가 곡 콘셉트에 맞게 완벽한 라이브와 강렬하고 감각적인 안무로 시청자의 시선을 잡았다.

G03-9894841702

특히 ‘내 이름은 수지가 아닌데’ 부분의 수지가 지아 뒤에서 등장하는 귀여운 동작과 ‘구렁이 담넘어 가듯 부드럽게~’의 가사에 맞춰 바닥에 누워 다리를 이용해 추는 일명 ‘구렁이 춤’은 무대가 끝난 후 현재까지 온라인상에서 큰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미쓰에이 소속사인 AQ 엔터테인먼트 측은 “기다려 주신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오랜시간 최선을 다해 준비한 무대이니만큼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더욱 노력하여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쓰에이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굿바이 베이비’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