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파티마병원, 제15대 허동명 의무원장 취임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9-03-06 18:14 KRD7
#대구파티마병원 #허동명 의무원장 #대구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 지역을 선도하는 선진화된 병원으로 거듭나

NSP통신-허동명 신임 의무원장이 임명장을 받고 있다. (대구파티마병원)
허동명 신임 의무원장이 임명장을 받고 있다. (대구파티마병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파티마병원은 지난 5일 본관 4층 링크홀에서 제14대 ,15대 의무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대구시 의사회장, 경북도 의사회장, 대구파티마병원 동문회장, 성 베네딕도 수녀회 재단이사장, 병원장 및 내외귀빈, 의료진 및 임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파티마병원 이념낭독에 이어 제14대 이정안 전임 의무원장의 공로패 전달, 제15대 허동명 신임 의무원장 임명, 성 베네딕도 수녀회 문현숙 재단이사장의 격려사, 대구파티마병원 박진미 병원장의 축사, 이성구 대구시 의사회장, 장유석 경북도 의사회장의 축사, 이정안 전임 의무원장의 이임사, 허동명 신임 의무원장의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G03-9894841702

이정안 전임 의무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2년여 동안 최선을 다해 힘써주신 모든 병원 가족들께 감사드린다”며 “신임 의무원장과 함께 사랑과 평화가 넘치는 파티마가 되기를 기원하며 뒤에서 열심히 돕겠다”고 전했다.

신임 허동명 의무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다사다난 했던 2년여 간의 노고에 전임 의무원장 및 집행부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을 선도하는 선진화된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15대 허동명 의무원장은 1987년 경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1996년 대구파티마병원 흉부외과가 개설할 당시 초대과장으로 부임해 흉부외과 발전에 큰 기여를 했으며 의무부장 등 병원의 주요 보직을 거치면서 병원 발전에도 앞장섰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