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세현 아산시장, 주요 현안사업 건의위해 청와대 방문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9-02-27 15:28 KRD7
#아산시 #오세현 #현안산업건의 #청와대방문 #국비확보
NSP통신-▲오세현 시장이 청와대를 방문해 지역 현안사업과 주요 국비확보 사업에 대한 협조를 요청했다. (아산시)
▲오세현 시장이 청와대를 방문해 지역 현안사업과 주요 국비확보 사업에 대한 협조를 요청했다. (아산시)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오세현 아산시장이 아산시 주요현안사업 해결과 국비확보를 위해 지난 25일 2020년 정부예산확보를 위한 추진전략 보고회를 개최한데 이어 26일에는 청와대를 방문해 복기왕 정무비서관(前 아산시장)을 만나 지역 현안사업과 주요 국비확보 사업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특히 이번 방문에서 오세현 시장은 아산 복합문화커뮤니티센터 조성사업, 온양전통시장 공영주차타워 조성사업 등 12건의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원활한 현안사업 추진과 국비 확보를 위한 해결 방안 등을 협의했으며 이에 복 비서관은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또한 오 시장은 “정부예산은 지역 현안사업을 원활히 추진하고 지역발전을 견인하는 소중한 재원이므로 중앙부처와의 협력 강화를 통해 부처별 사업계획에 아산시 현안사업을 반영하는 등 선제적 대처노력을 지속하고 지역 국회의원과도 긴밀한 공조체계를 구축해 차질없이 국비확보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