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 개학 시즌을 맞아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프리스타일2 정석 패키지를 선물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정석 패키지는 전설 위시카드가 들어있는 추천 개념 패키지와 프리미엄 셔플카드가 포함된 추천 유형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이 중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을 처음 시작한 이용자가 50레벨까지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그린 스컬 캐릭터 Lv.12 쿠폰, 1만 이벤트 캐시 등의 아이템을 지급해 성장을 지원하며, 캐시벡 이벤트를 통해 중간 단계만 달성해도 이펙트 프리스타일 2성을 보상하고 최종 단계 진출 시 올스타 월드 이동권을 추가 지급한다.
또 삼일절 기념 이벤트로 3월 1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고급 목걸이 Mike 3.1을 무료로 증정하며, 당일부터 3일간 셔플카드, 실버볼 등의 핵심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외 슈팅 가드가 3점 라인의 먼 곳에서 슛을 시도했을 때 성공 확률이 높아지도록 롱레인지 스킬이 상향되는 등 보다 다양한 플레이를 위해 일부 밸런스 패치가 조정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