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2월 28일 발매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베이블레이드버스트 배틀 제로’(이하 배틀 제로)를 오늘(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배틀 제로는 어린이들에게 완구 및 애니메이션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베이블레이드버스트’ 시리즈를 닌텐도 스위치로도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 주인공이 돼 다양한 파츠로 나만의 베이블레이드를 만들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과 배틀을 통해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이외 텍스트의 한글화는 물론 실제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참여한 유명 성우들의 음성으로 몰입감을 더해준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배틀 제로는 희망소비자가격 7만4800원으로 2월 15일 예약판매를 개시하며, 2월 28일 정식 발매한다. 게임 패키지 안에는 소프트웨어와 함께 한정판 베이블레이드인 ‘샤이닝아마테리오스.3.Ds’크리스탈 블루 Ver.’가 동봉돼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