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가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V4.4 ‘광란의 전주곡’ 출시를 기념하는 사전 복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지난 12월 29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이템 레벨 330 만물 무기를 100%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정식 서비스 이후 최초로 실시한다.
또 이용권을 구매한 복귀 유저에게 은빛 초코보 깃털 및 감청색 강화약, 잃어버린 알라그 강화약 등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을 활용해 레벨 330 만물 무기를 레벨 340 만물 무기로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2019 발렌티온 이벤트를 25일까지 실시한다. 기간 한정 이벤트 임무 발렌티온데이와 수습 전도사를 완료하면, 탈 것 왼쪽 하트 비행의자 및 오른쪽 하트 비행의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발렌티온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5일까지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MGP, 마하물질, 떡국을 지급하는 설날 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정해진 기간 내 20일의 출석 일수를 달성한 유저에게 1등급 숨겨진 지도 3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파이널판타지14의 유저 초청 행사 ‘제34회 레터라이브’에서 V4.4 광란의 전주곡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한 바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