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모바일게임 복싱스타와 몬스터슈퍼리그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는 14일부터 20일까지 기간 내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아이템과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기념 코스튬을 증정한다. 이용자들은 7일동안 출석하면 글러브, 방어구, 골드, 코인, 에너지바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출석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밸런타인데이 기념 코스튬으로 복싱스타 스웻셔츠를 제공한다.
몬스터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에서는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마스터의 초콜릿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미션을 수행해 영문 CHOCOLATE의 알파벳 글자를 모으면 전설 비밀의 알, 상급 빛어둠의 알, 골드, 에너지 등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마스터의 초콜릿 선물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진행된다.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