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외전지역 ‘파리왕 벨제부브’를 업데이트했다.
연무극장: 이면에 위치한 파리왕 벨제부브는 용을 쓰러뜨린 강자로 알려진 미지의 적인 인류(클로저)를 상대로 전쟁을 일으키기 위해 세 명의 자식을 만든 강력한 몬스터다.
파리왕 벨제부브는 두 종류(스토리·12인 레이드)의 던전으로 구성된 신규 던전으로 85레벨 이상 클로저부터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을 통과하면 신규 장비(코어·모듈 2종)를 비롯 트리거 전용 고효율 연소제, 엘리트 트리거, 현자의 초월석 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다.
또 모든 캐릭터 최고 레벨을 기존 85에서 86으로 올렸다. 다음달 6일까지 최고 레벨을 달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만렙 달성 쾅쾅 버튼을 누른 클로저 1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넥슨캐시(2000원)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설날을 기념해 ▲새해 템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