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포 통진읍 주민, 소외된 노인 위한 성금 기탁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19-01-30 14:32 KRD7
#김포시 #통진읍 #행정복지센터 #성금기탁 #박훈선씨
NSP통신-통진읍에 거주하는 지역주민 박훈선 씨가 통진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2500만원을 기탁한 가운데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포시)
통진읍에 거주하는 지역주민 박훈선 씨가 통진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2500만원을 기탁한 가운데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포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설 명절을 앞두고 경기 김포시 통진읍에 거주하는 지역주민 박훈선 씨가 통진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통진읍의 각 마을에 생활이 어려운 노인들을 위해 써달라며 25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성금 기탁자 본인도 고령으로 성금을 기탁하면서 “나이가 들수록 병원비도 많이 들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노인들이 많은 것 같다”며 “어렸을 때부터 열심히 살면서 모은 돈이지만 주변을 보니 나보다 더 어려운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성금기탁의 의미를 밝혔다.

이두수 통진읍장은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큰 성금을 기탁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경제가 어렵다고 하나 통진읍에는 이렇게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아 환하게 웃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G03-9894841702

기탁된 성금은 각 마을마다 1명씩 이장을 통해 추천된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