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카오게임즈, 앙상블 스타즈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30 13:36 KRD7
#카카오게임즈 #앙상블스타즈

신규 ‘소극장 데코 콘텐츠’ 및 ‘1주년 기념 앨범’ 업데이트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앙상블 스타즈는 아이돌의 성지 ‘유메노사키 학원’에서 개성 넘치는 9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3명의 남자 아이돌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해 1월, 한국 출시 이후 국내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다.

앙상블 스타즈는 그 동안 게임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유메노사키 소극장에 데코 시스템과 데코 점수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기존 소극장 무대에 의상, 배경화면, 배경 음악 등을 추가로 선택해 무대를 꾸밀 수 있으며 공연을 열 경우 점수를 받고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G03-9894841702

더불어 지난 1년간의 추억을 볼 수 있는 1주년 기념 앨범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새로 업데이트한 1주년 기념 앨범을 통해 지난 1년간 함께한 자신이 선택한 아이돌 캐릭터를 비롯해 사용 아이템, 플레이 횟수, 대전 횟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앙상블 스타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부터 한 달 여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로그인 보상을 제공한다. 또 설 연휴 기간 동안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와 고급 스카우트 티켓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특별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해 미션 성공 시 특별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6일 앙상블 스타즈 출시 1주년 기념 성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팬미팅 행사에는 ‘앙상블 스타즈’의 주요 캐릭터인 ‘레오’, ‘코가’, ‘리츠’ 목소리를 연기한 인기 성우 아사누마 신타로와 오노 유우키, 야마시타 다이키가 내한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다채로운 게임을 진행하는 등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