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오올블루(대표 김남석)가 자체 개발 중인 실시간 전략 PC게임 미니막스 타이니버스(MINImax TINYVERSE, 이하 미니막스)에 공식 한국어 지원을 포함한 첫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유저간 대전이 되는 레밍즈(8가지 도구를 활용해 레밍을 구출하는 고전게임)를 만들어보자’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미니막스는 ‘에일라이(Aillai)’와 ‘크뤠아(Creaea)’로 나뉜 두 소인국 종족간의 전쟁에 게이머가 ‘신(God)’이 되어 그들을 돕는 독특한 콘셉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미니막스는 현재 스팀(Steam) 플랫폼에서 앞서 해보기(Early Access) 서비스 중이다. 오올블루는 이번 업데이트에 공식 한국어 지원 외에 게임 내 재화 획득을 위한 일일 퀘스트와 2종의 신규 미라클을 추가해 새로운 플레이 패턴을 부여하고자 했으며, 서든데스 제한시간 및 무승부 도입 등의 개선 사항도 담았다.
미니막스는 PC용 스팀 프로그램을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현재 영어, 중국어(간자)를 지원하며 1분기 내에 게이머가 원하는 유저와 직접 매칭할 수 있는 커스텀 매치(custom match) 기능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미니막스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