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문화재단, 제9회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견학프로그램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24 10:02 KRD7
#넷마블문화재단

임직원 배우자 및 자녀 90명 참여…가족간 이해를 증진하는 게임소통교육 진행

NSP통신-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문화재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이 지난 22일 넷마블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90명을 대상으로 ‘넷마블 임직원가족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으로 9회째 진행된 넷마블 임직원가족견학프로그램은 매년 방학을 맞이한 임직원 가족을 사옥으로 초대해 게임을 통해 가족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넷마블문화재단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90명의 넷마블 임직원 가족들은 부모와 함께하는 회사 투어를 시작으로, 넷마블문화재단 소개 및 부모가 종사하고 있는 게임 산업에 대해 이해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G03-9894841702

넷마블 임직원 강사로부터 게임 산업에 대한 다양한 강의가 진행됐으며 ▲부모와 자녀가 서로의 장단점 나눠보기 ▲미래의 내 모습과 가정에서의 우리 가족 모습 등을 종이액자로 제작하는 ‘콜라쥬 액자만들기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 소통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이번 임직원견학프로그램에는 인기 IP(지식재산권) ‘요괴워치’를 활용한 넷마블의 출시 예정작 모바일 캐주얼 RPG(역할수행게임) ‘요괴워치 메달워즈’의 게임개발 및 사업, 마케팅 직무를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도 마련해 호응을 받았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임직원가족견학은 넷마블문화재단이 진행하고 있는 견학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임직원 가족 분들에게 게임산업 및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내 가족이 일하고 있는 환경과 수행하고 있는 업무를 이해하는 시간을 통해 가족 간 소통과 이해가 증진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