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FOMC 금리 0.25%p 인하…한미금리차 1.50%p
(경기=NSP통신) 김정국 기자 = 경기 군포시(시장 한대희)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7일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부한 김성철 재민뷰텍 대표에게 ‘나눔리더’ 인증패를 수여했다.
시에 의하면 ‘나눔리더’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00만원 이상 기부한 개인에게 주어지는 인증이다.
이날 김 대표는 “군포시 궁내동 주민센터가 산본공업고등학교의 결식 우려 학생들을 위해 ‘아침 주먹밥’ 사업을 하는 것을 알고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어렵게 자랐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힘을 보탠 것”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시는 김 대표가 기탁한 이웃돕기 성금을 궁내동에 배분해 청소년 관련 복지사각지대 해소 사업 등에 쓰이게 할 계획이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지역 기업인이 어려운 청소년을 돕기 위해 선뜻 후원금을 기탁하고 군포의 ‘나눔리더’ 1호로 인증된 사실에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라며 “지역의 기업 경영이 좋아지고 성장한 기업이 시민과 상생하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포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금품 기탁으로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시청 복지정책과에 문의하면 절차나 방법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김정국 기자, renovati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