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새해를 맞아 지난 한 해 동안 유니온페이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웰컴 201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니온페이가 KB국민, IBK기업, NH농협, BC, 신한카드 등의 카드사 제휴를 통해 단독 진행하는 것으로 연초 해외 여행을 떠나는 국내 회원들을 위해 마련했다.
일본 여행객의 경우 BC 유니온페이 카드 사용 시 캐시백과 함께 호텔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유니온페이는 28일까지 백화점, 면세점, 드럭스토어, 전자제품 가맹점 등 총 182곳의 일본 가맹점에서 BC 유니온페이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로 결제 시 총 이용 금액의 10%를 3만원 한도 내에서 캐시백 해준다.
특히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트립닷컴에서 일본 호텔을 예약 결제하는 회원에게 최대 25%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BC NH농협 신용카드는 25%, 타사 신용카드는 20%까지 할인되며 트립닷컴 행사 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발급 받은 후 결제 시 입력만 하면 돼 이용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이 행사는 2월 28일까지 선착순 4,000명을 대상으로 마감 시까지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