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자사의 모바일게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컴투스가 보유한 다양한 장르의 인기 게임 4종에서 진행되는 이번 신년 이벤트는 컴투스의 게임을 즐기고 사랑하는 유저들에 색다른 즐거움과 함께 풍성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마련됐다.
먼저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컴투스의 인기 스포츠 게임 장르에서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3D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에서는 챌린지 방식의 신규 콘텐츠 미션 달성 횟수만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덤 이벤트가 진행되고,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매일 출석 시 이벤트 어종 미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출석 보상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올해 출시 7주년을 맞이한 컴투스 대표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에서도 신년 맞이 출석 프로모션을 진행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새해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신년 이벤트는 그동안 컴투스 게임을 즐기고 사랑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특별한 신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