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년사

원유철 국회의원, “평택 시민 삶의 질 높이겠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1-02 06:49 KRD7
#자유한국당 #평택북부경찰서 #평화예술의전당 #기해년 #원유철
NSP통신-원유철 국회의원. (원유철 의원실)
원유철 국회의원. (원유철 의원실)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원유철 자유한국당 국회의원(평택갑)이 “평택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며 신년 포부를 밝혔다.

원 의원은 신년사를 통해 평택 북부 경찰서 신축, 평화 예술의 전당 건설 등 “2019년도 평택에는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사업들이 추진되고 있다”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평택이 이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가 되도록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평택 발전을 위한 도약에 흔들림 없이 나아갈 것을 약속한다”며 새해 각오를 다졌다.

G03-9894841702

<원유철 국회의원 신년사 전문>

2019년 희망찬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에는 재물과 복의 상징인 돼지의 좋은 기운을 받아 모두가 풍요롭게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18년은 그 어느 때 보다도 정치, 외교, 경제 등 모든 분야에서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여러 가지로 힘들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평택과 대한민국을 지켜주신 여러분께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2019년도 평택에는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사업들이 추진됩니다. 평택 북부 경찰서가 신축되며 수준높은 문화예술 공연이 펼쳐질 ‘평화 예술의 전당’도 순조롭게 건설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도시 평택이 이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가 되도록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부족한 제가 국회에서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었던 것은 모두가 저를 믿고 격려해주신 여러분 덕분입니다.

2019년에도 변함없이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의 마음을 깊이 되새겨 평택 발전을 위한 도약에 흔들림 없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새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NSP TV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