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위군, 대구공항 통합이전 주민협의회 소통간담회 개최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8-12-26 14:28 KRD7
#군위군 #대구통합공항
NSP통신- (군위군)
(군위군)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2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대구공항 통합이전 주민협의회’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김영만 군수, 배성기 기획감사실장과 김동백 통합공항추진기획단장, 김화섭․박한배 공동위원장을 비롯한 대구공항 통합이전 주민협의회 회원 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운영경과 보고에 이어 대구공항 통합이전 사업 추진상황 설명과 향후 추진절차, 현안사항 설명과 함께 민-관 소통체계 운영협의 및 사업 추진전반에 대한 토의가 있었다.

G03-9894841702

김영만 군위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새해에도 흔들림 없는 의지와 열정으로 반드시 군위군이 최종이전지로 결정될 수 있도록 군민과 함께 혼신을 다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김화섭‧박한배 공동위원장은 “공항이 와야 대구‧경북이 산다는 공감대가 확산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협의회가 주축이 되어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위군은 주민협의회 구성과 함께 지원방안 마련을 위한 용역보고회와 전문가 특강, 공항 주변지역 견학 및 홍보활동을 민-관 협업으로 추진해왔다.

신년에는 민-관 소통체계가 보다 활성화되고 정착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운영을 해나가 주민과의 공감대를 넓혀나갈 방침이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