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남대병원, 성탄 '사랑음악회'로 따뜻한 온정 나눠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8-12-23 09:31 KRD7
#영남대학교병원 #사랑음악회 #대구시

환우, 교직원, 지역주민과 함께한 음악회...재즈·클래식·대중음악 공연과 선물 전달

NSP통신-지난 21일 영남대병원이 성탄절을 맞아 실시한 사랑음악회 공연 모습 (영남대학교병원)
지난 21일 영남대병원이 성탄절을 맞아 실시한 사랑음악회 공연 모습 (영남대학교병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영남대학교병원(병원장 윤성수)은 지난 21일 영남대병원 이산대강당에서 성탄절을 맞아 사랑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에서는 최건진 MC의 사회로 삼성라이온즈 치어리더, 이병주 재즈 밴드, 야마하 듀엣 솔리스, 웨이브 뮤직앙상블, 깐띠아모 중창단, 서가비 팝 플루티스트의 공연으로 장르별 유명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재즈, 포크, 클래식, 대중음악 등 여러 장르 음악을 넘나드는 공연은 물론 영남대병원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달해 지역주민, 환우, 교직원 등 모두 다 함께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가지는 시간이 됐다.

G03-9894841702

윤성수 병원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사랑음악회는 환우와 교직원 및 지역 주민과의 교류와 함께 뜻깊은 연말을 보내기 위해 감동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신년에도 다양한 문화행사는 물론 시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남대학교병원은 환우와 교직원 등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따뜻한 나눔 실천을 위해 매월 영남대병원 호흡기센터에서 행복한 로비음악회, 개원음악회, 가족사랑 음악회, 사랑 나눔행사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