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BBC, ‘Common Good’ 캠페인 성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환생신화 RPG 신세계(중국 현지 서비스명: 윤회결, 개발사 중국의 완미세계)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신세계는 동양 판타지 콘셉트의 모바일 RPG로 서유기, 봉신연의 등 중국 고전과 동양 설화에 나오는 각종 영웅들의 스토리를 재 각색해 만들었다.
플레이위드는 신세계의 모든 음성 및 자막 등을 한글화 작업을 통해 보다 게임에 집중할 수 있게 했다.
이번 사전예약에는 1월 구글과 애플 마켓 그리고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웹툰 ‘신과함께’의 대표 캐릭터인 덕춘, 강림도령, 해원맥과 함께 2019년 운세보기, 가위바위보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공식 홍보 영상, 갤러리도 감상할 수 있다. 이어 웹툰 신과함께와 관련된 캐릭터와 지속적으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게임의 홍보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모바일 사업 조현수 팀장은 “신세계는 동양의 다양한 영웅을 만날 수 있는 RPG로 조합, 스킬, 타격감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브랜드 페이지에 공개된 다양한 정보를 통해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