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로스트아크, 신규 PVP 모드 경쟁전 콘텐츠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12 15:22 KRD7 R0
#로스트아크 #경쟁전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대작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에 신규 PVP 모드를 공개한다.

우선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로스트아크를 즐길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 패치가 진행됐다.

이번 패치에서는 섬의 마음 획득과 배틀 아이템 수급 등의 난이도를 완화함에 따라 이용자들이 로스트아크를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됐다.

G03-9894841702

또 로스트아크에 신규 PVP 모드가 추가된다. 경쟁전 프리시즌 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신규 PVP 모드 ‘경쟁전’은 시즌제로 진행되며 3:3 PVP 모드인 ‘섬멸전’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만 팀 단위 매칭이 가능한 섬멸전과는 달리 개인 단위로만 매칭 신청이 가능해 색다른 조합으로 3:3 매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프리시즌 기간 동안 경쟁전에 참여한 이용자는 참여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그동안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없었던 그릇된 욕망의 섬에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이야기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풍성한 연말을 맞아 이용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신규 콘텐츠 뿐만 아니라 패치를 통해 이용자들이 로스트아크를 보다 쉽고 다양하게 즐김에 있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며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즐겁고 따듯하게 보낼 수 있는 로스트아크만의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