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연 3.4%대 국고채 특판 출시…금리 인하 앞두고 ‘확정금리 수요’ 공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무협 모바일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천존협객전M의 홍보 모델로 영화배우 김민교, 임형준을 발탁했다.
룽투코리아는 앞으로 김민교, 임형준 이들 두 사람을 내세운 홍보영상을 통해 천존협객전M의 홍보효과를 높이고 게임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다각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에 홍보모델로 발탁된 김민교와 임형준은 재치있는 입담과 예능감 넘치는 모습으로 영화, 예능 등 각종 영역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배우다.
이번 계약으로 김민교와 임형준은 천존협객전M의 캐릭터로 분장해 연기를 펼치는 등 홍보 영상 이외에도 게임 방송에 참여하여 이용자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두 배우의 절묘한 조합이 무협 게임 천존협객전M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적합할 것으로 판단했다”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 배우의 활약으로 천존협객전M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보다 재미있고 폭 넓게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