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월성원자력, 김장 한 포기, 사랑 한가득 나눔 행사 가져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8-11-28 13:37 KRD7
#경주시 #월성원자력본부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사랑의 김장 나누기’

NSP통신-월성원자력본부 누키봉사대가 지난 27일 감포 지역의 사회복지법인 해송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월성원자력본부)
월성원자력본부 누키봉사대가 지난 27일 감포 지역의 사회복지법인 ‘해송’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월성원자력본부)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 누키봉사대는 지난 27일 감포 지역의 사회복지법인 ‘해송’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 활동에는 월성원자력 누키봉사대와 청정누리봉사단 등 지역내 여러 시민사회와 종교단체가 함께 참여해 지역의 어려운 200세대에 나눠줄 1000포기의 김장 김치를 담갔다.

월성원자력은 인근 지역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장애우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담근 김치는 바로 누키봉사대원들이 직접 배달했다.

G03-9894841702

올해 처음 참가한 새마을 부녀회 회원은 “처음 해보는 김장 담그기라 많이 긴장되고 쉽지는 않았지만 정성을 가득 담아 열심히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 도움을 드린다는 생각에 뿌듯하다”고 말했다.

월성원자력은 김장담그기 외에도 지역주민들의 겨울나기 일환으로 지난달 동 경주 지역 74세대에 각 연탄 300장과 20만원 상당의 난방유 쿠폰을 지급한 바가 있다.

월성원자력 박양기 본부장은 “갑자기 추워 진 날씨에 손도 시리고 매운 고춧가루로 코끝도 찡했지만 사랑과 정성으로 담근 김치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