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남상미-이상윤, 드마마가 맺어 준 인연 ‘열애’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6-01 21:30 KRD2 R0
#남상미 #이상윤
NSP통신-<사진=SBS>
fullscreen
<사진=SBS>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남상미(27)와 이상윤(30)이 열애로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이는 드라마 ‘인연만들기’를 통해 실제 연인이돼 내달 결혼을 앞둔 유진-기태영 커플에 이은 또 하나 드라마가 맺어 준 연인이라는 점에서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남상미는 지난 31일 진행된 토크쇼 tvN ‘택시’ 녹화장에서 이상윤과의 관계에 대한 MC 이영자의 돌발 질문을 받고 “드라마를 함께 찍었던 이상윤과 친구로 지내다 올 포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 좋은 만남을 갖고 있으니 예쁘게 봐달라”며 수줍게 열애사실을 공개했다.

G03-9894841702

남상미와 이상윤은 지난해 방송됐던 SBS 주말극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커플을 이루며, 결혼에 골인하는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두 사람은 촬영과 관계없는 데이트 목격담이 여기저기 흘러나오며,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당시 이를 부인했다.

이상윤 소속사 측은 “남상미와 이상윤 두 배우가 올 초부터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아직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는 과정인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바라봐 줬으면 고맙겠다”고 말했다.

남상미와 이상윤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드라마 때 보여준 결혼 키스신이 왠지 리얼하다 했더니 이유가 있었군요”, “잘 어울리네요, 부러울 뿐”, “두 분 오랜 사랑 나누길 바래요”, “멋지고 아름다운 커플이 될 것 같습니다”, “두 분 열애 정말 축하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가수 백지영과 9살 연하남인 탤런트 정석원의 열애 소식도 함께 전해지며, 연예계가 6월 핑크빛으로 물들기 시작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