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아워홈 ‘맑음’·SPC삼립 ‘비 온뒤 갬’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사파이어 라데온 HD6870(SAPPHIRE Radeon HD 6870)을 대폭 인하했다.
이 제품은 1개월 전만 해도 평균 27만~28만원대에 형성돼 있던 제품이다. 가격은 가격비교 사이트 최저가 기준으로 순식간에 21만원 수준.
특히 이 그래픽카드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의 상품 의견란에 올라온 글의 수가 2500건을 넘어선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기기도 한 제품이다.
사파이어 라데온 HD6870은 1120개의 스트림 프로세서를 가진 AMD의 3세대 테라스케일 그래픽 엔진을 탑재해 높은 그래픽 가속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DX11, 아이피니티 멀티 디스플레이 기술을 비롯해 아이스피드 기술이 포함된 UVD3로 게임과 HD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전천후 그래픽카드로도 불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그래픽카드는 3개의 8㎜ 수퍼 히트파이프로 방열 성능을 높이고 독특한 형상의 헬리컬 임펠러를 사용해 풍향과 풍압을 최적화 한 신형 터보X 쿨러를 사용해 비교적 정숙하지만 강력한 냉각력을 가지고 있다.
전원 회로에는 전용 알로이 히트 싱크를 장비해 안정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