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의성군청공무원노동조합, 직원 한마음 볼링대회 개최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8-10-30 16:40 KRD7
#의성군 #의성군청공무원노조
NSP통신- (의성군)
(의성군)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의성군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민성)은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2018년 의성군청공무원 한마음 볼링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15일부터 25일 기간 중 8일간 일과 시간 종료 후 총 44개팀 750여명이 참석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대회결과는 단체전 우승 단촌면, 준우승 종합민원실, 공동 3위 재무과, 보건소, 노력 부서상에는 사회복지과팀이 수상했다.

G03-9894841702

개인 최고 득점상에는 남자부 단촌면장 마창훈, 여자부 비안동부보건진료소 손다정 선수가 차지했다.

이외 그날의 응원상 등 다양한 상을 준비해 승패를 떠나 모두가 하나 되는 경기를 가졌으며, 시상금은 의성사랑 상품권으로 지급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했다.

또 결승전 휴식시간을 이용해 실과장으로 구성된 군수팀과 군의원으로 구성된 의장팀간 의성군 발전을 위한 화합·상생 이벤트 경기를 가졌다.

김민성 위원장은 “이번 대회는 조합원 간 소통과 부서 화합을 위한 기회의 장을 위해 마련됐고 앞으로도 조합원 스트레스 해소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주수 군수는 “활력 넘치는 희망의성 건설을 위해 고생한 직원들에게 사드리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더욱더 화합하고 단결해 군정발전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