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175330, 회장 김한)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5일 전북도민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민과 함께하는 제14회 리더스포럼’을 성황리에 실시했다.
전북은행은 ‘여러 가지 문제 연구소’의 소장이자 문화심리학자인 김정운 박사를 초청해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라는 주제로 인생을 즐겁게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행복’과 ‘소통’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김정운 박사는 스스로 행복해지기 위한 여섯 가지 노하우와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소통의 방법을 특유의 유쾌함과 탁월한 언변으로 재치 있게 전달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종원 전북은행 부행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참석자들 모두가 행복한 인간관계를 맺고 소통하는 리더가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지역 유일의 향토은행으로서 도민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행은 인문, 경제, 의학 등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명사초청 강연과 참석자 상호간 교류를 통해 전북도민 모두가 미래를 주도하는 창의적인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격월로 리더스포럼을 실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