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성시, 성인문해교육 시화전 ‘경기도지사상’ 수상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8-09-13 14:38 KRD7
#안성시 #성인문해교육시화전 #우석제 #경지도지사상 #안묘순

시화작품전 경기도지사상 안묘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장상 김종남, 한국문해교육협의회장상 김동희 학습자

NSP통신-11일 경기도 성인문해교육 시화전에서 안성시 찾아가는 행복(한글)에 참여하는 안묘순, 김종남, 김동희 학습자가 수상 후 문해교육 상사와 관계자들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함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시)
11일 경기도 성인문해교육 시화전에서 안성시 찾아가는 행복(한글)에 참여하는 안묘순, 김종남, 김동희 학습자가 수상 후 문해교육 상사와 관계자들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함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성시(시장 우석제)가 운영 중인 ‘찾아가는 행복(한글)’에 참여하는 학습자 3명이 경기도 성인문해교육 시화전에서 경기도지사상 등을 수여하는 영광을 안았다.

시에 따르면 성인문해교육 시화전은 교육부와 경기도가 주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주관으로 문해교육의 필요성을 널리 알리고 사회적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시화전을 열리고 있다.

이로써 안성시 문해 학습자들이 매년 출전해 5년 연속 수상자를 배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G03-9894841702

경기도 성인문해교육 시화작품전 경기도지사상 안묘순 학습자(70), 국가평생교육진흥원장상 김종남 학습자(87), 한국문해교육협의회장상 김동희 학습자(80)가 수상했다.

수상자들은 지난 11일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에서 시상식을 가졌으며 문해교육 상사, 시 관계자들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함께 했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학습자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이 시화전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져 기쁘다”며 “더 많은 학습자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