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시흥시, 가족문화나들이 개최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8-09-11 08:25 KRD7
#시흥시 #가족문화나들이 #문화향유 #가족뮤지컬 #전래동화

시민들의 수준 높은 문화 체험 기회 확대코자

NSP통신-시흥시청 전경. (시흥시)
시흥시청 전경. (시흥시)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경기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민들의 수준 높은 문화 체험 기회확대 및 문화향유 욕구 충족을 위해 지역 곳곳에서 보고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2018 가족문화나들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유아 및 어린이 대상 콘텐츠로서 선호도가 높은 어린이 가족뮤지컬 안녕 자두야, 출동! 슈퍼윙스와 전래동화극 호랑이의 꽃길, 서울어린이 연극상 수상작 목 짧은 기린 지피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6개 복지관 문화두리기와 협업해 다양한 지역에서 다양한 계층이 누리고 즐길 수 있는 수요자 맞춤형 콘텐츠로 즐겁고 의미 있는 가족문화 나들이로 꾸며질 예정이다.

G03-9894841702

4개 어린이 가족뮤지컬은 신천권·연성권·정왕권으로 나눠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접수(선착순)는 시흥문화바라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6개 복지관 문화두리기와 협업하는 가족문화나들이는 해당 복지관 지역에서 당일 현장참가로 개최될 예정이다.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된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이번 ‘2018년 가족문화나들이 - 10번의 문화쉼표’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연·체험이 결합된 가족단위 축제로 준비했다”며 “시흥시 곳곳에서 시민들의 문화향유권 증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