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종민, 신지에게 뒤통수 한 방 왜?…신곡 2차 티저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4-25 17:56 KRD2 R0
#김종민
NSP통신-<사진=PK 미디어>
fullscreen
<사진=PK 미디어>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신곡 ‘오빠 힘내요’로 솔로 데뷔하는 코요테의 김종민이 25일 오전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주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배트맨의 투페이스처럼 하프 페이스 삐에로 분장으로 등장해 자신을 질타하는 내용의 내레이션이 흐르자 비장한 표정연기를 해 보이지만 왠지 어색하고 힘들어 보인다.

영상 중간부분까지 플레이 해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의외로 시큰둥하다.

G03-9894841702

이들은 1차 티저 영상 공개 때와 같이 “너무 안 웃긴다” , “김종민이 싫어”, “TV에 안나오면 좋겠다” 등 12년차 가수 생활과 대중 스타로서 살아온 김종민에게는 씁쓸함을 안긴다.

하지만 영상 엔딩 장면에 이르르면 반전이 기다린다.

신지가 김종민의 뒤통수를 때리며, 능청스럽게 눈물연기에 몰두한 김종민에게 뭐하냐고 묻자 김종민은 “어, 나 솔로앨범 나오잖아”라고 답을 한다. 이에 신지는 “라이브는 되구?”라고 말한 뒤 퇴장해 버리는 모습으로 코믹함을 준다.

김종민 소속사 관계자는 “김종민이 두 번의 티져영상 공개를 통해 하프 페이스 삐에로의 모습으로 대중스타의 자아를 표현하면서도 코믹한 반전을 주고 있다”며 “김종민이기에 가능한 연기와 영상이다. 이번 싱글 곡을 통해 김종민의 새로운 매력과 그의 가창력에 대한 반전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종민의 새 싱글 ‘오빠 힘내요’는 작사,작곡과 편곡까지 디스크 브라더스가 심혐을 기울인 곡으로 달마시안의 ‘데이 데이’가 랩 피쳐링을 맡아 곡의 신선함을 더 했다. 앤티크한 사운드의 전자올겐 인트로부터 기대감을 갖게 하는 이번 김종민의 생애 첫 싱글은 오는 26일 전격 공개된다.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