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아이톡시 3거래일연속 상한가·조이시티↓

(경북=NSP통신) 조성출 기자 = 울릉서중학교(교장 허홍범)는 지난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전교생을 대상으로 수학 & 진로 체험 학습을 실시했다.
자유학기제 현장체험학습으로 다양한 수학적인 경험과 체험을 통한 수학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가짐은 물론 이와 관련된 진로 탐색의 기회를 갖는데 그 목적을 뒀다.
구체적으로 경북과학고 방문, 에코티어링, 한울원자력 방문, 숲 힐링 토크 등을 실시해 학생들로 하여금 배움이 즐거운 수학교육 및 진로체험을 실현했다.
허홍범 교장은 실생활 속에서 다양한 소재를 찾아 풍부한 탐구와 표현 등의 활동이 일어날 수 있도록 준비한 교사와 즐겁게 활동함으로써 교육적 효과를 가져 온 학생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아울러 이러한 활동을 계기로 학생들이 수학 교과에 대한 흥미와 진로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쌓아갈 수 있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울릉서중학교는‘2016 자유학기제 교육과정 우수교’로 선정된 이래 자유학기제 취지에 맞게 능동적이고 자기주도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해학생들이 진로를 탐색하고 설계해나갈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조성출 기자, Seochul952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