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2PM 닉쿤, 무결점 몸매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4-20 20:48 KRD2 R0
#닉쿤
NSP통신-<사진=엠포리오 아르마니>
fullscreen
<사진=엠포리오 아르마니>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부드러운 ‘훈남’ 2PM의 닉쿤이 완벽 몸매로 소녀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f(x) 빅토리아와 함께 ‘쿤토리아’ 커플로 사랑받고 있는 닉쿤은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 화보 촬영을 통해 명품 복근이 선명한 상체를 노출했다.

화보 속 닉쿤은 귀엽고 매너있는 젠틀맨 이미지 대신 섹시하고 남성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G03-9894841702

특히 이번 화보에서 닉쿤은 배스 가운을 진 위에 걸치거나 가디건에 파자마를 매치하는 등 위트 있지만 세련된 룩을 연출했는가 하면, 블랙 수트를 입고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해 럭셔리하면서도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화보 스타일링 관계자는 “닉쿤은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와 화보의 콘셉트를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로 이해하고 표현했다”며 “그 동안의 이미지와 180도 다른 카리스마를 내뿜어 촬영장을 압도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완벽 몸매를 통한 야성미는 물론 시크하고 럭셔리한 모습을 동시에 연출해 보인 닉쿤의 언더웨어 화보는 남성 패션매거진 ‘아레나옴므플러스’ 5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