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동탄 부영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부영그룹에 감사패 전달

NSP통신, 맹지선 기자, 2018-08-20 15:14 KRD7
#부영그룹 #감사패 #부실시공

하자 처리‧단지 업그레이드 합의 공사 공로 인정

NSP통신-동탄 31블럭 단지 입주자들이 붙여놓은 현수막 (부영그룹)
동탄 31블럭 단지 입주자들이 붙여놓은 현수막 (부영그룹)

(서울=NSP통신) 맹지선 기자 = 부영그룹은 18일과 20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남동탄 영업소에서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하자 처리‧단지 업그레이드 합의 공사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번에 감사패를 전달한 입주자대표회의는 부실시공 논란이 있었던 화성 동탄 31블럭 청계숲 사랑으로 부영아파트 주민들과 23블럭 에듀밸리 사랑으로 부영아파트 주민들이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특히 동탄 부영아파트 23블럭 입주자들의 요구 조건을 대폭 수용해 커뮤니티 시설 시공, 놀이터 시설물 추가 설치, 산책로 조경 설치, 차량인식기 설치, 자전거 거치대 교체 등을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중근 회장을 대신해 감사패를 받은 최양환 대표이사는 “동탄 부영아파트 하자 처리 및 단지 업그레이드 공사를 통해 입주민들에게 보다 품질 좋은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동탄 23블럭 입주자대표회의 한인수 회장은 “에듀밸리 사랑으로 부영아파트 시공사로서 단지 업그레이드 합의공사를 시행함에 있어서 부영그룹의 아낌없는 지원과 관계부서 임직원들의 최선을 다한 성실시공으로 보다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드는 데 공헌하였으므로 감사의 뜻을 담아 전달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영그룹은 하자보수 대응 부서를 본부로 격상해 조직을 개편함과 동시에 신속대응팀 신설, 해피콜 서비스, 전 직원 대상 고객대응 향상 교육 등 고객 만족을 목표로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 및 품질 개선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맹지선 기자, jees6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